임진강변에서의 간편한캠핑~~

분류없음 2016.03.23 12:07

임진강변에서의 간편한캠핑~~



늘 시간에 쫓기듯 준비하고 출발을 하지만

도착하고나면 세상 낙원에 온듯한 여유로움을 느낀다


도착하자마자 강가에 어닝룸을 셋팅하자마자

일단 커피한잔 하고...

흠~~~  이맛이야  ㅎㅎ



오늘의 일행중 아직은 두팀만이 오붓하게..

아이들은 열심히 여기저기 누비며 뛰어다니고~~



차 한잔 마셨으니

오늘 우리의 잠자리가 될 차박을 준비해본다

오늘은 울 부부 둘만이라 아예 라칸이의 2열을 모두 분리시켜버렸다.

발포매트깔고 그 위에 온수매트를 깔아놓으니

아늑한 잠자리가 완성된다.

이제 서서히 차박에 발동을 걸기 시작하는 남편~~ ㅎㅎ

편하긴 하네 ^^









잔잔한 강물을 따라 한적한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몇팀 보인다

슬슬 구경도 할겸 걸어본다




어느새 해가 지기시작하니

강가의 풍경이 고즈넉해지기 시작한다~~

아!!!  좋네 ^^



3번째로 도착한 팀이 도착을 하고

각자 준비한 음식으로 저녁식사를 준비한다






마지막 팀이 늦은 시간 도착을 하고...

일상의 고단함을 잊고 늦은 시간에 이렇게 달려와주는 이들이

있다는 것이 그저 고마울뿐이다



언젠가 지인이 만들어준 알콜버너로 분위기도 좀 내보고...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고..

이제 우리 어른들만의 시간이 시작된다  ㅎㅎ

고요함속에 우리들만의 소음이 가득하고

분위기도 좋고,,,















일주일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시간~~

일도, 잡념도, 근심걱정도 모두 내려놓고 잠시 숨을 쉴 수 있는 시간

이런 조용한 곳에서 이렇게 쉬어가는것도 좋지




아스라한 아침풍경~

가슴속이 확 트이는것 같은 느낌이다

조용한 아침 강가의 풍경이 참으로 평화롭다



때로는 모든것을 털어버리고 이렇게

간편하게 즐기는것도 좋지아니한가 !!~~~


어닝룸텐트 폴리곤 자세히보기 〈〈〈

후방어닝텐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