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내리는 눈을 보니 커피생각이 간절하네~

분류없음 2018.03.21 17:37

 

3월에 내리는 눈을 보니 커피생각이 간절하네~

 

 

외출나갔다가 복귀하는길...

눈이 내린다...

 

3월말에 내리는 눈이라니~

 

3월중순을 넘겨 봄이 오나했는데,,,

오늘 함박눈이 내리고 있다...  ㅎㅎ

 

창밖으로 날리는 눈을 보니 일하기도 싫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카페라떼라도 한잔 해야지 싶다  ㅎㅎ

 

이런날은 정말 밥하기 싫은뎅...

배달음식으로 떼워볼까??  ㅋㅋ

 

 

 

 

 

 

 

 

올뉴카니발에 코코넛 어닝달고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3.21 04:00

 

올뉴카니발에 코코넛 어닝달고 차박캠핑~

 

 

 

차박을 위해 올뉴카니발 차량에 코코넛에서 어닝을 장착했다^^

어닝은 차량검사시에도 따로 떼지않아도 되고

평소에도 그닥 불편하지 않아 루프탑과 고민하다가 어닝룸텐트로 고민하고

폴리곤 어닝룸텐트로 결정~

 

 

 

눈으로 보면서도 희한하고 놀라운게 바로 이것

평소엔 차량의 옆에 달고 다니던 어닝을

캠장에서 뒤로 돌려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ㅋㅋㅋ

 

 

 

꼭 캠핑이 아니더라도 나들이를 나갈때도 있는데

그럴땐 요렇게 어닝 펼쳐놓고

차에서 낮잠을 자도 놓겠다 싶다 ^^

 

 

 

 

 

 

 

어닝을 뒤로 돌리고 거기에 폴리곤 어닝룸텐트를 연결하면 끝

기존에 쓰던 바닥텐트는 팔아버려아쥐~

펼치는것도 접는것도 엄청 간단해서 맘에 쏙 든다

 

 

 

 

 

 

 

 

 

 

 

천군만마를 얻은듯 싶다.

잠은 차에서 자더라도 밥해먹고 차라도 한잔할 공간이 없었다

차량도킹텐트를 하나 질렀었는데

바람은 바람대로 비는 비대로 다 들이쳐서 춥고

불편해서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었는데

이젠 겨울에도 걱정없이 캠핑을 나갈 수 있겠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 구입한곳 ==>>>  http://cafe.naver.com/coconut471/7779

폴리곤어닝룸텐트로 부자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3.20 16:51

 

폴리곤 어닝룸텐트로 부자 차박캠핑~

 

 

 

오지에서의 자유와 여유를 만끽~~

아들과 단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차박을 위해 폴리곤어닝룸텐트로 바꾼뒤 우리의 캠핑은

가벼워지고 간단해졌다.

텐트치기 싫어 캠핑가지 않겠다던 아들녀석도

두말없이 따라나선다  ㅎㅎ

숲속에서 갖은 아들과 단둘만의 시간~

역시 간편해진 캠핑덕에 부릴 수 있는 여유가 아닐까.

차박캠핑은 우리 가족에게 많은 것을 바꿔준것 같다 ^^

 

 

야침모드가 좋다는 알들의 의견대로

오늘은 야침모드로 변신~

워낙 폴리곤 어닝룸텐트의 공간이 넓어 야침 두개를 펼쳐놓고도

굉장히 여유롭다 ~~

 

** 폴리곤 어닝룸텐트 알아보기  ==>>>http://cafe.naver.com/coconut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