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침식사...에그치즈토스트와 토마토 ^^

분류없음 2017.07.06 19:13

 

간단한 아침식사...에그치즈토스트와 토마토 ^^

 

 

얼마전 캠우에게 배운 토스트~~

에그치즈 토스트

 

특이한 방법으로 만드는것도 신기했고

맛도 있고 요즘은 매일 이렇게 아침을 해결하고 있다.

 

식빵의 중앙부분에 구멍을 뚫어주다

동그라미도 좋고 네모도 좋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빵을 먼저 올려준다

 

 

 

구멍부분에 계란을 넣고 노른자를 터뜨린후

소금을 살짜~~~악

 

 

 

약불에서 천천히 익혀야한다

계란위에 치즈를 올린후 살살 녹기를 기다리다가

구멍을 냈던 부분에 빵을 매워준다   ㅎㅎ

만드는 방법도 재미있다

 

 

 

어느정도 되었다 싶을때 뒤지으면

요정도 빛깔~~ 맛있어보인다

 

 

 

안쪽의 계란이 완전히 익지 않아도 상관없다

먹기좋게 잘라놓았지만

조금 우아하게 먹고싶다면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먹으면 된다 ^^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계피설탕을 살짝 뿌려주었다

오홀!!!!  더 맛있당  ㅋㅋㅋ

에그치즈토스트와 토마토까지 곁들인 아침식사~~

간단하고 영양도 챙기고 좋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노지에서의 하룻밤을 차박캠핑으로 ...

분류없음 2017.07.05 19:04

 

노지에서의 하룻밤을 차박캠핑으로 ...

 

 

 

오랜만에 동생네 가족과 함께 시간이 맞아

갑자기 떠난 노지캠핑~

 

고3 수험생이 있다보니 올해는 캠핑을 포기하겠다던 동생이

모처럼 바람도 쐴겸 가까운 곳에서 하루 보내고 싶다기에

토욜 오후 늦은 시간 출발을 했다.

 

그래도 폴리곤이 있어 걱정은 없다

도착해서 바로 폴리곤 펴고 간단하게 세팅해도 30분이면

충분하다

 

 

 

 

 

 

 

 

 

 

 

오늘 우리 텐트는 한가모드~~~

모두 동생네로 집합 ^^

 

 

 

고3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장어~~

 

 

 

먹고 힘내서 열심히 공부하거라...ㅎㅎ

 

 

 

 

 

 

동생네 폴리곤 안은 시끌벅적하다

오랜만에 만난 아이들은 끝없이 떠들어대고...ㅎㅎ

어른들은 모닥불을 준비한다

 

 

 

별이 가득한 밤

모닥불가에 모여앉아 흐르는 음악에 맞춰

노래도 따라불러본다~~~

이래서 우린 오지노지캠핑을 좋아한다.

 

 

 

학원시간때문에 일찍 철수해야하는 조카...

에궁 일년만 참거라~~

 

 

 

비록 짧은시간이었지만

이야기도 많이 나누며 좋았던 캠핑이라는 기억이 오래갈듯...ㅎㅎ

 

 

더울땐 어닝만 펼쳐놓고 있어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여름철엔 역시 냉모밀이 최고~~ ㅎㅎ

분류없음 2017.07.04 18:12

 

여름철엔 역시 냉모밀이 최고~~ ㅎㅎ

 

 

올만에 퇴근하고 친구를 만났다.

 

각자 결혼생활에 직장생활이 바빠 자주 만나지 못하가에

한번 만나면 폭풍수다를 떠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른다

 

하루종일 외근으로 지쳐 시원한걸 먹고 싶은 나는

냉모밀을 친구는 모밀정식을 주문했다.

 

 

이야기를 나누고

맛난 음식을 먹다보면 언새 몇시간 훌쩍 가버린다  ㅠㅠ

 

이렇게 만나면 좋은뎅...

 

유부녀가 된 뒤로는 모든것이 맘대로 되질 않는구나,,,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냉모밀을 먹고나니

몸속부터 시원한 기운이 느껴진다  ㅎㅎㅎ

 

역시 여름엔 냉모밀이 최고

친구도 최고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