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보내기]배달음식...집에서 육회에 산낙지까지~~

분류없음 2018.05.18 21:01

 

[불금보내기]배달음식...집에서 육회에 산낙지까지~~

 

 

 

갑자기 찾아온 손님들...

게다가 텅빈 냉장고는 정말 한숨이 나올지경  ㅜㅜ

 

퇴근하자마자 여기저기 청소하고

배달음식 주문~~

 

집에서 고기 굽는건 싫고

뭐 특별한걸 찾다가 오늘은 해산물이당~

 

부부동반이라 여자들의 취향을 생각해서 오늘은 해산물로 결정~!!!! ㅎㅎㅎ

 

 

 

 

오늘은 불금저녁~~

나이는 잊자~~  친구들과 둘러앉아있으니 그저 즐겁다 ~

 

 

 

남자들을 위해 준비한 육회~

 

 

 

산낙지, 가리비, 전복, 소라, 해삼, 멍게, 새우까지

그야말로 횟집에 온것 같은 기분  ㅎㅎㅎ

소주한잔 맥주한잔을 기울이며 우리들만의 기분에 취해본다

횟집에 가서 먹는것도 좋겠지만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는 해산물도 좋은것 같다 ^^

 

모비쿨 MCF40 차량용쿨러 구입후기~

분류없음 2018.05.18 20:46

모비쿨 MCF40 차량용쿨러 구입후기~

 

 

 

캠핑을 시작한지 10년이 훌쩍 넘어섰지만

여전히 캠핑이 좋다~ ㅎㅎ

 

캠핑의 세월이 길어지면서 우리의 캠핑모드도 많이 변해가고 있다.

 

차박캠핑에 꽂혀있는 요즘 차량도 새로 구입했다  ㅡ.ㅡ;;;;

 

차량의 내부를 바꾸고 꾸미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구입한 모비쿨MCF40 차량용쿨러~~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내손에 들어왔당~~~~  ㅎㅎㅎ

 

박스를 보니 크기가 생각보다 훨씬 컸다

 

 

 

 

 

 

 

 

두둥~~~  박스개봉

고급져보이는 색상과 크기가 맘에 든다~

 

 

 

뚜껑을 열어보니 속이 깊다

2리터 물병을 세워서 넣을 수 있다~~ ㅎㅎ

 

 

 

깔끔한 내부 여기저기를 살펴본다

 

 

 

 

 

 

 

 

 

 

 

설명서 간단하게 읽은 후 작동을 시작한다 ~~

두근두근 

 

 

 

 

 

 

 

일단 냉장온도인 영하5도에 맞추고 테스트 시작~~

물과 음료수 몇가지를 넣어두고 30분쯤 지나 뚜껑을 열어보니

시원하다~ ㅎㅎ

냉동은 이따 밤에 테스트 해봐야쥐~~ ㅋㅋㅋ

우왕 이젠 3박4일 캠핑을 나가도 아이스박스때문에 걱정은 No !!!!

차박캠핑 준비가 하나둘 완성되어 가고있당~

준비가 끝나면 남해쪽으로 일주일정도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울부부~~

마음만 급하구나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