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였으면 해...

분류없음 2018.06.07 16:02

 

너였으면 해...

 

 

내가 모든걸 잊고 헤매일 때

나를 붙들어 줄 수 있는 그 사람이

너였으면 해...

 

소중한 모든 기억들이

폭풍우처럼 흔들릴 때

내 가장 큰 힘이되는 사람이

너였으면 해...

 

모두 다 나를 버려 이제 지옥에서의

마지막에서 다시 떠오르는 얼굴이

너였으면 해...

 

내 모든것이 다 끝나는 순간까지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

너였으면 해...

 

그렇게 내 모든것이 연결된

그 단 한사람이

너였으면 해...

 

 

- 가슴으로 마시는 사랑차 끓이기 - 중에서

 

 

 

이열치열~더운날 땀 흘리며 철판닭갈비 먹기~~

분류없음 2018.06.07 15:53

 

이열치열~더운날 땀 흘리며 철판닭갈비 먹기~~

 

 

더울땐 차가운 음식이 생각나기 마련...  ㅋㅋ

그렇지만 우리는 뜨거운 음식을 먹으러 Go~~ Go~~

 

철판위에서 지글지글 볶아지는 닭갈비를 보니

더위고 뭐고 침이 고인다 ~~ ㅎㅎ

 

 

 

 

해가 길어지니 시간개념이 없어진듯...

아직 밖은 환한데 7시가 훌쩍 넘었다...

여름엔 왠지 저녁시간이 길게 느껴지기도 한다

산책삼아 15분정도 걸어 도착한 닭갈비집

밑반찬도 깔끔해서 좋고 특히 부추와 닭갈비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

 

 

 

 

 

 

 

 

 

 

미역오이냉국~~

3그릇이나 헤치웠당...  ㅋㅋㅋ

션하고 맛있고 매운음식과 환상의 궁합 !!~~

 

 

 

땀 뻘뻘 흘리며 매운 닭갈비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볶아서 누룽지 싹싹 긁어먹으니

세상 부러울것이 없당  ㅎㅎㅎ

이렇게 무더운날엔 시원한 음식보다는 이열치열로

뜨거운 음식을 먹고나면 왠지 게운해지는것 같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4-1 | 춘천마석닭갈비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