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의 시간을 보낼때~~

분류없음 2018.08.22 15:52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때~~

 

 

 

오늘은 반나절의 휴가가 주어진날 ~~

 

출장을 다녀온뒤 바로 퇴근하라는 명이 떨어지자마자 날아서 집으로 왔다  ㅎㅎ

 

혼자만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생각만 하다가 1시간이 흘렀다.

 

생각만하고 미루고 미루던 영화를 다운받고

원두커피를 머그잔에 가득 내리고

베이글을 바삭하고 구웠다.

 

영화를 보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이 순간 시간이 왜케 빨리가는지...

 

뭐가 바쁜지 극장에 가서 영화볼 시간조차 없는건지...

 

가끔 이런 휴가는 직장인에게 꿀같은 시간이다.

 

 

 

파주운정 노가리맛집에서 노맥한잔~

맛집 이야기 2018.08.22 15:16

 

파주운정 노가리맛집에서 노맥한잔~

 

 

친구네집에 놀러갔다가 저녁먹고 필받아서

무작정 나섰다가 폭염에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려다가

발견한 ""노가리세상""

 

작은가게 작은간판이 편안해보여 들어섰는데

노가리전문점이었다~

 

안주도 소박하고 가격도 착하고

맛은 그뤠잇~~~ ㅎㅎ

 

 

 

쥔장님에게 추천받아 주문한 노가리튀김~~

생각했던것보다 완전 맛있어서 순식간에 한 바구니를 싹 비워버렸다.

 

 

 

한바구니 헤치우고 다시 한바구니 주문~~

둘이서 노가리에 푹 빠져 미친듯이 먹어치우는걸 보신 쥔장님~~

슬쩍 다가와서 바구니에 노가리튀김을

넣어주고 가시나  ㅋㅋㅋㅋ

 

 

 

 

생맥주가 몇잔째인지....

 

 

 

그것으로 끝일리가 없당~~~

옆테이블에서 먹는 구운 노가리를 보고 침을 흘리다 결국 주문을 하고야만다.

속초에서 바로 올라온 노가리라고 하시더니....

완전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반건조노가리에 푹 빠져버렸당 ~ ㅎㅎ

 

 

 

살도 제법 통통하고... 반건조노가리도 또 한번 주문해서 먹어치웠다...

생맥주 각 4잔에 노가리튀김2번, 구운노가리 2번 시켜먹고

쥐장님의 서비스로 주신 아귀포는 넘 배가 불러 담에 시켜먹기로 하고 가게를 나섰다~~ ㅋㅋㅋㅋ

우리 미쳤나봐 ^&^

조만간 남편이랑 다시 꼭 오리라 마음을 먹으면서....ㅎ 

 

 

파주 운정 가람마을 9단지상가(뒷편) 1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와동동 1344 | 가람마을9단지 남양휴튼 상가동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