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국화//국화꽃이 있는카페에서 카페모카한잔했어요 ^^

 

 가을국화//국화꽃이 있는카페에서 카페모카한잔했어요 ^^

 

 

아메리카노를 즐겨먹는 저는

왠만해선 단걸 잘 먹지않는 편인데

오늘따라 달달한 커피가 먹고 싶더라구요,,,

일하다가 잠깐 땡땡이치러

나가서 즐겨찾는 카페를 찾았는데

그곳에서

노오란 예쁜 가을국화를 봤어요 ^^

 

작은 바구니에 담겨있는 작은 국화꽃을 보며

새삼스레 가을이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ㅎㅎㅎ

 

 

 

너무 예뻐서 테이블위에 턱을 받치고 앉아 한참을 들여다 보았네요 ^^

 

 

 아이스카페모카 한잔에 초코 브라우니까지....

ㅎㅎㅎㅎ

오늘은 왠지 달달한게 땡기는날인가봐요~~~~

그깟 칼로리 걱정쯤 뒤로 미루고

맛있게 먹었네요 ^^

뭐,,,,, 살다보면 그런날도 있잖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