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촌치킨.교촌치킨선물로이민호달력이...ㅎㅎ

 

 

교촌치킨.교촌치킨선물로 이민호달력이...ㅎㅎ

 

 

주말이라며 치킨을 먹자고 하는 아덜 덕에

교촌치킨에 치킨을 주문했지요...

 

한창 먹을나이인 아들때문에 항상 두마리를 주문해야한답니다. ㅎㅎ

 

 

오리지날은 우리 남편이 젤로 좋아하는 치킨이예요.

우리집 두남자는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각자 좋아하는 치킨으로 한마리씩 시켜줘야한답니당  ㅋㅋㅋ

 

 

요건 우리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소이살살.

파와 양념이 어우러져 느끼함없이 먹을 수 있어

저도 지금은 마니아가 되었어요 ^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지요?

 

 

 

 

 

 

 

 

그런데 연말연시라고 2015년도 달력이 선물로 온거예요.

이민호가 모델이라네요.  유후~~~

 

 

 

고급진 디자인의 달력도 맘에 드는데

일년내내 이민호를 보게생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