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식단//단기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식단//단기다이어트 식단

 

 

 

 방학이  2주일도 채 남지않은 요즘.

이제서야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는 울아덜...

참,,,,

 

방학내내 실컷 먹고 실컷 자고 운동은 숨쉬기 운동만 하더니만

몸무게가 늘었다며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하네요.

 

친구가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을 보여주면서

저도 그렇게 해달라니 어째요...

엄마로서 당연히 해줘야지요~~~

어려운일도 아니구요 ^^

 

 

요렇게 하루 세끼를 먹으면서 운동을 조금만 가미하면서

했더니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친구의 말에

오늘저녁부터 시작했답니다 ^^

 

 

닭가슴살을 굽고 토마토를 자르고 사과도 자르고

너무 간단하죠?  ㅎㅎ

 

문제는 울아덜이 저녁밥을 먹는 우리 식탁 주변을

어슬렁거린다는게 문제지요~~  ㅋㅋ

 

 

 

 

먼저 마트에서 산 닭가슴살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구우주면 되요. 너무 쉬워요 ^^

 

 

 

토마토와 사과도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구요~~

 

 

 

짜잔~~~

울아덜의 다이어트식단 이랍니다.

방금 구운 노릇한 닭가슴살과 싱싱한 채소와 과일.

일단 첨이라서 그런지 먹기는 좋다고 하는데

내일 되봐야 알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