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내게도 그런 기회가 온다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내게도 그런 기회가 온다면

 

 

 

기욤뮈소의 소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영화제작 소식을 듣고

당장 서점으로 달려가 책을 사들고 왔다.

전작 센트럴파크도 굉장히 재미있게 읽었던 소설이었던 만큼

그에 대한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영화상영에 앞서 책으로 먼저 만나보고 싶었다

 

하지만,,,,

But,,,,

그것은 나의 바람일뿐 영화상영이 시작되기전 책을 읽기는 커녕... ㅠㅠ

 

도저히 참을 수없어 영화를 먼저 보기로 결정하고...

 

영화의 시작부터 무언가 마음을 아릿하게 만드는 느낌에 젖어든다

 

 

 

 

 

30년 전의 내모습과 만일 만나게 된다면...

30년 후의 나를 보는 느낌은 어떤걸까...

영화속 두 사람처럼 쉽게 받아들여지지 않겠지

과거의 나를 돌아보면 후회가 많기에 바꾸고 싶은것 또한 많을것이다

그걸 바꿀 수 있을까...

운명이란 그런 노력들로 바뀔 수 있는것일까...

 

 

 

인생을 되돌릴 10번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는 나의 어떤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질까??

의문에 빠져본다

단 10번의 기회~~

그 기회를 통해 나의 과거로 되돌아갈 수만 있다면

나 또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물론 있다..

과거의 추억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영화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이 영화는 과연 가볍지만은 않은 주제로

내게 다가온것만은 확실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