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왜목마을 답사겸 드라이브~~

 

당진 왜목마을 답사겸 드라이브~~

 

 

 

요즘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당진 왜목마을에 답사겸 드라이브를 다녀왔다

 

마침 시간이 난김에 담번 캠핑장소로 찜했던 왜목마을에 다녀오기로 결정...

남편과 시간을 맞춰 드라이브삼아 나섰다

 

일산에서 출발하니 2시간이  조금 넘게 걸리는 시간~

 

막히는 도로를 어찌어찌 달려 도착~~

 

앞에 왜목마을 표지판이 보인다 ^^

 

 

 

 

 

도로는 막혔지만 막상 왜목마을은 평일이라 한산하다

 

 

 

짭쪼롬한 바다냄새가 우릴 맞이한다

바다위엔 작은 어선들이 두둥 떠있고

잔잔한 파도가 출렁인다

 

 

 

 

 

 

 

모래사장에 인적은 없고

캠핑족 두팀정도가 보인다~~

 

 

 

실상 나는 이런곳에서 캠핑을 하고 시프당....ㅋㅋㅋㅋ

그러나 But....

 

 

 

이곳은 물이 들어와서 캠핑할 수가 없다  ㅠ.ㅠ

 

 

 

멀리서 바라보니 신기한 바위들이 보인다

남편과 가까이걸어가보기로 하고 걸어가는 동안에도

물이 점점 차오르고 있다

 

 

 

구멍 2개가 신기하게 보인다.

자연에 의해 만들어졌다는데....

참으로 자연의 신비로움이 아닐 수 없다

바위에서 나무가 자라고...  ㅎㅎㅎ

 

 

 

 

 

 

 

 

 

 

 

 

 

 

 

그리 크지않은 왜목마을 해변을 산책하고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도 구경한뒤

우리는 길을 나섰다.

자칫하면 도로에서 시간을 다 보낼 수 있기때문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