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일상이야기

도시어부 낚싯대 남편생일선물로~

 

도시어부 낚싯대 남편생일선물로~

 

 

요즘 핫한 프로그램중에 도시어부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울 남편이 애청하는 프로그램이다~ ㅎㅎ

 

거의 매 방송마다 빼놓지 않을뿐더러 재방송까지 보고 또 보고~

 

낚시를 좋아해서 한때는 낚시광이었던 울 남편

아이가 생기고 캠핑을 다니면서부터 점점 낚시를 하지 않더니

요즘 낚시가 대세라며 낚시에 빠져있는것같다

 

마침 생일이 며칠뒤라 큰맘먹고 도시어부 낚싯대를

생일선물로 주기위해 주문을 했다.

 

낚싯대가 도착하자 눈이 휘둥그레지는 남편~~~ ㅋㅋㅋ

"선물이야" 내말에 박스를 순식간에 뜯어버린다

 

오호!!!~~~  색깔도 예쁘고 괜찮은듯 싶다

비싼 낚싯대와는 비교가 되겠지만 그래도 신나하는 남편을 보니

생일선물로 사주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

 

 

박스를 뜯고 가방을 여는 남편의 손길이 분주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