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행.명언.인생의 동반자.친구

 

 

 동행.명언.인생의 동반자.친구

 

 

[동행]

 

힘을내요 당신에게 힘이 될게요

혼자 있는 듯 해도 그게 아냐

그대곁에 항상 내가 있어

용기내어 걸어가요 우리함께.

 

길고 어둔 터널을 홀로 지나는 삶 속에

끝을 알 수 없어 외롭고 워망이 일어날 때

내가 아는 모든 것 희미해지고 더두워

살아 만져지는 것조차 느껴지지 않네

 

내가 아는 모든 것 옳은 확신이 없어도

그대 가는 그길 바른길이란 확신 없어도

보지않아 명확찮고 만지지않아도

그대 가는 그 길 두려워 포기하지 마요

 

 

힘을내요 당신에게 힘이 될게요

혼자 있는 듯 해도 그게 아냐

그대 곁에 항상 내가 있어

용기내여 걸어가요 우리함께

 

아는것과 그렇게 산다는 게 달라 힘이들어도

ㅗㅇ과할 길이라면 가야해요

그 길이 길고 어두워도 함께 가는 날 봐요

 

멈춰선 그곳에서 주위를 만져보면

멈춰선 그곳에서 누구를 불러보면

그대와 함께하는 손 만질 수 있고

당신을 향한 음성 들을 수 있을거야

 

- 함 부영  "동행" - 중에서 퍼온글..

 

 

내가 지치고 힘이들때면 늘 혼자라는 생각에

빠져들때가 있다.

나만 힘든가?

왜 내게만 이런일이 생기는걸까?

자괴감에 빠져들어간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면

내곁에서 나를 바라봐주고

나를 잡아주고

위로해주는 사람이 곁에있음을 알게될때가 있다.

이 글을 읽으며

왠지 마음의 위안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