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텐트]테라칸에 루프탑텐트 달기.별보기창까지^^

분류없음 2015.03.18 00:26

 

 

 

[루프탑텐트]테라칸에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달기

별보기창까지^^

 

 

 

 

테라칸에 드디어 야마비시루프탑텐트 달고

캠핑장으로 고고씽~~~~

 

 

일주일전에 예약을 하고 드디어 애마 테라칸에 야마비시루프탑텐트를 달았다.

코코넛캠핑에서 어닝증정행사를 한다길래

친구와 함께 구경삼아 갔던길..... 당장 질러버렸다 !!!!!

 

어닝을 공짜로 준다는데...ㅎㅎ 

 

루프탑텐트를 장착하는 과정.

참 신기하네..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다.

 

http://cafe.naver.com/coconut471

 

 

 

 

 

코코넛캠핑의 나우님의 빠르고 정교한 손놀림으로

어느새 장착을 마치고....

어닝을 펴본다.~~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맘에 든다. 요 어닝이 공짜!!! *^^*

사이즈도 맘에 들고 색상도 맘에 든다. 무엇보다 초스피드로 펼쳐진다는 점. ^^

 

 

 

이제 루프탑텐트를 펴본다.

사다리만으로 텐트를 세운다는 것이 그저 신기할따름...

사다리를 잡아 내려주니 텐트가 완성~~~ ㅋ

위로 올라가보니 푹신한 매트가 깔려있다~~~~~ ㅎㅎㅎ

 

 

 

기본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다용도선반, 전기등, 보조폴대, 전기장치....

와우~~~  게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별보기창이 되시겠다 ^^

루프탑텐트 내부 천정에 새롭게 바뀐 별보기창이 보인다.

 

 

 

깜깜한밤이면 노란 점점이들이 야광으로 보인단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구만...ㅋㅋㅋ

 

 

 

 

이제 3룸 루프탑텐트가 완성되었다.

기본언엑스에 확장형언엑스까지 모두 펴보았다.

역시 소문대로 확장형언엑스의 플라이 부분이나 높이가 쏘옥 맘에 든다 ^^

야마비시루프탑텐트로 결정하길 잘한듯..ㅎ

 

 

 

 

함께간 친구와 열심히 텐트를 살펴본다.

이 정도면 친구부부 3팀과 함께 넉넉한 공간을 즐길 수 있겠다.

이제 완전 우리의 아지트가 되겠는걸...ㅎㅎ

 

 

 

커버까지 깔끔하게 씌워주면 끝!!

야마비시루프탑텐트의 깔끔한 커버와 어닝까지

테라칸과 아주 잘  어울리는것 같다 ^^

 

 

 

코코넛캠핑

070-4274-7330/010-9618-7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