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두*고기만두//만두의계절이 왔네요 ^^

 

만두*고기만두//만두의계절이 왔네요 ^^

 

 

바람이 차고 날씨가 추워지니까

만두생각이 나네요 ~~

 

만두는 역시 손만두.

고기 다지고, 두부으깨고, 각종 야채 다져넣은 고기만두도 좋고

김치를 송송다져서 고기와 함께 넣어 만든 김치만두도 좋을것 같아요 ^^

 

 

 

국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요렇게 찐만두가 좋지만 쌀쌀한 날씨에는

육수 찐하게 끓여서 만두국 끓여먹는것도 좋지요 ^&^

 

 

 

만두는 원래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라 자주 해먹을 수는 없지만

겨울엔 한번 해먹을 만 하지요 ^^

먼저 냉동실 정리부터 좀 한 후에 만두를 만들어 봐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