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리 즐긴 크리스마스 파티~~메리크리스마스 ^^

 미리 즐긴 크리스마스 파티~~메리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캠우의 집으로 초대를 받았다.

 

캠핑으로 만난 소중한 인연~

 

캠핑을 하면서 캠장에서 만나는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자신의 집으로 초대를 한다는건 쉬운 일이 아니라는건 잘 알고 있는것..

 

그 만큼 우리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와주는

그들의 초대에 기쁜마음으로 찾아간 곳....

 

맛있는 음식까지 차려놓고 우리를 반갑게 맞아준다.

크리스마스트리에 집에선 흔히 볼 수 없는 사이키조명(?)까지  ㅋㅋ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잡으셨당~~

 

 

탕수육에 깐풍새우, 연어샐러드, 오징어탕까지

진수성찬이다  ㅎㅎㅎ

 

 

이런 대접을 받아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다.

타인에서 지인이 되기까지..

몰랐던 사람들이 캠핑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만나

인연을 이어간다는 것이 신기하고도 감사할따름이다

 

 

 

 

 

 

 

 

 

 

 

 

 

 

이 분위기는 어쩔...

그냥 앉아만 있기에는 뭔가 허전함이~~

 

 

올해는 조금 이르지만 제대로 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듯싶다 ㅎㅎ

메리 크리스마스 ^&^

 

 

 

 

 

이런 소중한 인연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