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지인의선물~ ♬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지인의선물~

 

 

올여름 더워서 너~~~~무 덥다 ㅎㅎㅎ

눈을 가물가물...

몸은 흐물흐물...

컴앞에서 씨름해야하는 나를 위해

지인이 선물쿠폰을 보내왔다 ^^

 

 

아들과 함께 당장 달려가 아이스크림으로 바꿔왔다.

사이즈가 쿼터라 4가지맛의 아이스크림을 고를 수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아몬드.... 한가지

아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질않지만

암튼 내 입맛엔 그닥 맛지않았다.

 

 

이번에 연재를 시작하는 내 글을 축하하는 의미와

앞으로 더욱 좋은 글을 기대한다는 의미가 담긴 약간의 부담이 담긴 선물...ㅋㅋ

그래도 고맙당.. 이거먹고 힘내서 열심히 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