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물로 받은 꿀에절인 인삼..고마운선물~

 

선물로 받은 꿀에절인 인삼..고마운선물~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받은 고마운 선물.

꿀에절인 인삼을 받았다.

 

나는 겨우  고추장아찌를 조금 나누어주었는데

되돌아온 병에 이렇게 고마운선물이 담겨져서 도착을 했다.

 

 

 

 

양봉을 하시는 친적분에게 받은 꿀로 잰

인삼이라는데 물론 재료도 좋지만 그 마음이 너무나 감사했다 ^^

 

 

인삼을 씻고 써는 과정이 쉽지않았을텐데

그 정성이 고스란히 담긴 인삼절편을 받으니 어찌나 감사하던지... ㅎㅎ

 

 

그렇잖아도 겨울에 들어서면서 몸에 좋은걸 좀 해줘야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적절한 시기에 도착한 선물이었다.

나는 해준것도 없는데 내 주변에 이렇게도 나를 챙겨주고

걱정해주고 힘이되어주는 분들이 많아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