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담골에서 손님접대 식사~

 

소담골에서 손님접대 식사~

 

 

주말....

손님이 오셨다~

 

갑자기 근처에서 손님접대 할만한 곳을 찾다

생각이 난 소담골~~

 

전에 갔을때 아주 맛있게 식사했던 기억이 떠올랐다.

 

들깨요리도 팥칼국수, 보쌈도 모두 맛이좋았었다.

 

주말이라 손님이 북적거린다.

 

마침 메뉴를 보고 손님들도 만족해하시고...ㅎㅎ

 

보쌈, 새싹비빔밥, 들깨옹심이, 팥칼국수,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다.

 

 

 

 

고추장을 넣어 가볍게 비벼먹기에 좋은 메뉴~

 

 

 

삼겹살로 만든 보쌈~

냄새없이 담백한 보쌈 완전 인기만점... 나중에 추가보쌈까지 주문했당  ㅎㅎ

 

 

 

들깨옹심이~

여자분들이 무척 좋아하시는 메뉴

걸쭉한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 구수한맛이 일품이다

 

 

 

내가 좋아하는 팥칼국수~~

요것도 여자분들이 좋아하신다  ㅎ

면발이 다른집과 다르게 직접 뽑아내어 굵고 쫄깃하다

팥은 앙금으로 깔끔하게 끓여내어 약간의 소금을 넣어 먹으니 완전 굿~~

 

 

 

손님들 모두가 만족하시는것 같아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바지락칼국수~

바지락이 가득 들어가 국물맛이 끝내주는 칼국수~

보쌈 다음으로 인기가 좋았던 메뉴다

오늘 모든 메뉴가 탁월한 선택이었고 굿이었다 ^^

 

 

급작스레 손님을 치룰때 마땅한 장소로 소담골은 참 괜찮은 곳인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