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쌀국수전문점 포메인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

 

 쌀국수전문점 포메인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

 

 

일산에 사는 세친구의 모임.

방학이라고 시간이 많을줄 알지만 그건 착각이요~~

 

아이들이 방학하면 만나자고 말 꺼낸것이 무색하게

방학이 끝날 무렵이 되어서야 간신히 친구들의 얼굴을 볼 수 있었다.

 

오늘 우리들이 선택한 메뉴는 쌀국수.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에서 세트요리 시켜놓고 수다삼매경에 빠졌다 ^^

 

 

 

3인분 가격치고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다

 

 

해산물 팟타이~~

딱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였다.

 

 

나는 아덜 하나,

친구는 아이 둘과 셋을 두었다.

그래서 다들 나를 부러워한다 ㅎㅎㅎ

애덜아 좋기만한건 아니란다~~

 

스프링롤도 맛있고~

음식도 맛있어서 젓가락이 쉬지않고 움직이고...

 

 

요녀석은 내 입에 아주 딱 맞는것이 담에 와서 또 먹어보야겠다

 

 

아이들 키우는 이야기,

남편이야기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또 인생이야기로 흐른다.

우리의 청춘은 어디로 간게냐... ㅠ.ㅠ

반질반질 윤이나던 우리들의 피부는 이제 더이상 빛나기는 커녕

칙칙하기만 할뿐이고...

나보다는 가족들 이야기에 열을 올리고

언제나 내 일은 뒷전이고 자식들과 남편이 우선시되는 인생이 되었다.

그래도 이렇게 얼굴 마주하고 맛난음식 먹으며

하소연할 수 있는 친구들이 있으니 위안 삼으며

서로 건강 잘 챙기자는 인사를 나누며 헤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