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식단.토스트와 과일샐러드.양배추토스트

 

 

아침식단.토스트와 과일샐러드.양배추토스트

 

 

 

언제부터인가 아침식사로 밥대신 고구마와 샐러들 먹기 시작했다.

 

작년 가을 무렵부터인가???

 

아침이면 고구마를 굽고

싱싱한 야채 준비해서 발사믹소스를 곁들여 먹었다.

 

가끔씩 고구마가 질릴때면 빵을 좋아하는 울 남편은

토스트를 해달라고 한다.

 

양배추토스트는

곱게 채썰은 양배추와 양파, 당근을 계란과 함께 잘 섞은뒤

후라이팬에 올려 도톰하게 구워주면 된다.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식빵과 잘 어울리기도하지만

몸에 좋은 양배추도 실컷 먹일 수 있다. ㅎㅎ

 

거기에 양상추, 파프리카, 토마토, 오이 등의 야채샐러드를 곁들이면 좋지만

오늘은 딸기와 키위로 만든 과일샐러드를 만들었다.

 

 

 

 

과일샐러드라고 할것 까지야 없지만

키위와 딸기가 제법 잘 어우러져 상큼하고 좋았다.

 

 

 

하루 세끼를 먹어야하는데 한끼쯤 간단하게

먹자고 시작한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식단.

이제 샐러드는 우리의 아침식단에 빠질 수 없는

중요한 메뉴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