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절한 사랑이야기.가을에 읽으면 좋을 아름다운 로맨스소설 추천~

 

 

애절한 사랑이야기.가을에 읽으면 좋을 아름다운 로맨스소설 추천~

 

 

깊어가는 가을.

독서의 계절이 되었다.

 

이 가을 추천하고 싶은 소설이 있다.

요즘은 종이책보다는 전자책의 인기가 점점 더 많아지고

늘어난다고 한다.

네이버 웹소설에서 읽을 수 있는 [이끌림]

마음이 따뜻해지고 이런 사랑 한번쯤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요기로 가면 볼 수있어염..ㅎㅎ

http://nstore.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1874135

 

드러내지 못하는 마음

감출 수밖에 없는 사랑

애절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때로는 아프기도 하고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비록 뒤늦은 만남이지만

알콩달콩하게 만들어 나가는 사랑이야기에 푹 빠지고 싶다면

이 가을 한번쯤 읽어보고 싶은 소설이다.

 

 

 

자극적인 소설이 난무하는 요즘..

순수하게 조금은 천천히 엮어나가는 사랑이야기에 빠져보고 싶다면

이끌림을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