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엔 팝콘/집에서 영화보며 팝콘과 레몬에이드/집에서 영화보기

 

 

 

 

영화엔 팝콘/집에서 영화보며 팝콘과 레몬에이드/집에서 영화보기

 

 

 

계속해서 이어지는 야근과 주말근무에 지치는 몸이

아우성을 친다.

 

보고싶은 영화도 많고 해야 할 일도 많건만

엄두도 낼 수가 없다...  ㅡ.ㅡ;;

 

 

늦은 저녁 퇴근해 집에 들어서면서 투덜거리는 말을 들었는지

아들이 영화 하나를 다운받았다며 보라고 한다.

ㅎㅎㅎㅎㅎ ~ ~ ~ ~

역시 울아덜 밖에 읍당   ㅋㅋㅋ

 

 

공부하느라 머리 아파하는 아들까지 함께 앉아

영화를 보기로 한다.

상영한지는 조금 지난 영화지만 못보고 지나쳤던 영화.

모처럼 세식구 앉아 영화를 보기로 하니 뭔가를 준비해야할 것 같아

팝콘을 튀기고 담궈두었던 레몬청을 꺼내어

레몬에이드 만들어 얼음까지 동동 띄워 준비한다. 

 

 

 

역시 영화를 볼때는 팝콘이 있어야쥐~~~~ ㅎㅎ

고소한 팝콘이 입안에서 녹아내리고

새콤달콤 레몬에이드도 맛있고....  그런데,,,,,

울 남편 옆에서 자고있다..  ㅠ.ㅠ

 

자는 남편은 놔두고 끝까지 재미있게 영화를 보았다.

집에서 영화를 보니 나름 편한점도 있다

중간에 잠시 멈추고 화장실도 다녀올 수 있고

앉아있기 힘들면 누워서 보기도 한다.

 

거기에 팝콘에 레몬에이드까지...ㅎㅎ

그렇다면 완벽하지~~~

 

모처럼 메말라 있던 내 감성이 조금 촉촉해진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