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타운표 해물누룽지탕으로 맛난 저녁식사~~

분류없음 2018.02.22 06:30

 

이마트타운표 해물누룽지탕으로 맛난 저녁식사~~

 

 

 

누룽지탕은 우리가족들이 모두 좋아하는 중식메뉴중 하나~

가끔 생각날때가 있지만 중식당에서 누룽지탕 요리에 메뉴 몇가지 추가하면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

 

이마트타운에가면 질과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해물누룽지탕이 15,000원

요거 하나면 3명이 맛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일단 포장부터 보자면 아래쪽에 소스가 있고

위쪽으로 누룽지와 각종 해산물과 채소류가 담겨져 있다

 

 

 

몇번 먹어본결과 야채도 싱싱하고

해산물 또한 싱싱하다

그날 만들어 그날그날 판매를 해서인지 신선도 만족 ~~

한가지 불만인것은 조금 늦은 시간에 가면

살 수 없다는 점...  ㅠㅠ

 

 

 

뚜껑을 열어볼까나... 짜잔~~~

푸짐한 누룽지와 탱탱한 새우 그리고 풍성한 버섯과 야채류가 보인다

 

 

 

냄비에 소스와 누룽지를 뺀 나머지 재료들을 넣고 끓이다가

거의 익으면 누룽지를 넣고 한번 휘리릭 해준다음

불을 끄고 먹으면 됨~~ ㅋㅋ

 

 

 

불을 끄기 직전의 모습~~

냄새도 좋고 맛도 좋은 해물 누룽지탕이 완성되었당~~ 쿄쿄쿄

 

 

 

그대로 밥상에 올려놓으면 훌륭한 요리로 손색이 없다~~

집에서 이마트타운이 그리 가깝지 않은것이 안타까울뿐....

일반 냉동누룽지탕과는 비교불가 ~ 두둥

내일은 한번 나가볼까나 ^&^

***  특정마트와는 상관없이 먹어보고 맛있어서 쓴 리얼 후기임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