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라멘집 아오리의행방불명 괜찮네~~

분류없음 2018.10.04 18:54

 

일본라멘집 아오리의행방불명 괜찮네~~

 

 

가족들과 영화를 보고 나와 뭔가 특별한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일본식라멘집 아오리의행방불명...

 

아들이 맛있다고 강추하길래

망설이며 들어선 아오리라멘집~~

 

요즘 식당의 트렌드라고 하는데

혼밥족들이 많아서인지 혼자 식사를 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인테리어가 독특했다.

 

아들과는 다르게 우리 부부는 혼밥의 분위기가 낯설기만 했다.  ㅋㅋ

 

주문을 하고 라멘이 나왔다...

생소한 비주얼과 맛에 조금은 어색했지만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다.

 

구수한 고기국물은 내가 생각했던 라면과는 완전 딴판~~ ㅎㅎ

 

울 부부끼리라면 오지않았을 아오리의행방불명 ~~

아들덕에 이런곳도 와보고 좋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8 웨스턴돔2 266호 | 아오리의행방불명 일산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