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일산웨돔 자연초밥에서 맛있는 초밥으로 포식~~

 

일산웨돔 자연초밥에서 맛있는 초밥으로 포식~~

 

 

 

모처럼 시간이 맞아 우리집 두남자와 함께

일산 웨돔에 있는 자연초밥에 다녀왔다 ^^

 

초밥은 워낙 울 가족들이 모두 좋아하는 메뉴라

기회만 되면 스시초밥집을 가곤 하는데

이곳은 친구의 소개로 알게되어 가족들과 꼭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던 곳이다~

 

원래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나

좋은곳에 가게되면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올리게 되는법...ㅎㅎㅎ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다

그러나 스시맛을 보면 가격은 생각나지 않는다  ㅋㅋ

 

 

오늘 울가족은 오늘의 초밥을 선택~~

잠시 이야기를 나누며 앉아있으려니 우동이 나온다

 

 

스시를 맛있게 먹으려면 우동으로 배를 채워선 안된당~~ ㅋ

 

 

짜자잔!~~~~

드뎌 오늘의초밥이 나왔다 ~~

먹음직스럽게 크고 두툼한 회가 올려져있다.

 

 

한입에 넣기 버거울 정도의 크기와 두께로

소개팅이나 이성 앞에서는 먹기가 쬐끔.....  입을 너무 크게 벌려야함~ ㅎㅎ

 

 

나는 8개가 최고치인듯...

그 이상은 못먹겠당

원래 양이 적은편이 아님에도 이집은 초밥에 올려진 스시의

크기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

첨엔 이까이꺼 못먹겠나 했는데....

정말 배가 부르다

내가 남긴 초밥은 아들의 뱃속으로 자취를 감췄다~ ㅎㅎ

 

 

먹고난 우리집 두남자들 나오면서

다음에 또 오잔다....

식감도 뛰어나고 맛도 좋을 뿐더러 크기가 맘에 든단다....ㅎ

자주는 말고 가끔 오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