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연이내게주는것..텃밭에서숨바꼭질놀이중..

 

자연이내게주는것..텃밭에서숨바꼭질놀이중..

 

 

어젯밤도 그제밤과 마찬가지로 폭우가 쏟아지더라구요..

 

밤새 텃밭채소들이 걱정이 되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텃밭으로 나가보았다.

 

텃밭채소들만큼이나 쑥 자라있는 잡초들

에효~~~

이노무 잡초들은 왜이렇게 잘 크는지...  ㅎㅎ

 

하지만

제 한숨은 곳곳에 숨어있는 호박과 참외, 대추방울토마토 때문에

순식간에 쏘~~옥 들어가 버리고 말았답니다.

 

맷돌호박

가을이 되면 누렇게 익어

겨울철 우리의 식탁을 건강하게 해줄 녀석이죠!!

커다란 잎사귀 속에 숨어 있는 맷돌호박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노랗게 익어가는 참외

주인을 닮았는지

우리집 텃밭에 있는 채소들은 모두 참 느리다   ㅋㅋㅋ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요렇게 잎사귀 속에 파묻혀

"나 찾아봐라" 하는 것 같은 참외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매일 매일 따도 끝이 없이 자라는 가지

보랏빛 반질거리는 가지가 어지나 예쁜지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

 

 

 

 

                                                               토마토 덩쿨속 깊은곳에 숨어있는 대추방울 토마토

노란빛이 너무 곱죠?

나는 아무것도 해준것이 없는데

자연은 내게 너무나 많은것을 주네요~~~~

이리 받기만 해도 되는건지.. 

 

 

텃밭채소/호박,참외,가지,토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