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사준 맛있는 생일밥~~ ♬

분류없음 2016.03.24 01:00

 

 지인이 사준 맛있는 생일밥~~

 

 

햇살좋은 주말~

내 생일이었다네  ㅋㅋㅋ

 

어찌 아셨는지 점심한끼 사주신다고 찾아오신

지인부부와 함께 파주에 있는

한정식식당 가림시골밥상에 다녀왔다~

 

 

 주말이라 주차장이 꽉차있다

다행히 한자리 남은자리에 주차를 하고 들어서니

식당안이 시끌벅적하다.

내가 게를 좋아하는걸 아는 지인이 게장정식을 주문해준다  ㅎㅎㅎ

 

 

반찬이 나오기 시작하고 메인요리들이 줄줄이~~

 

 

 

 

 

사장님이 직접 숯불에 구우셨다는 고기와 보쌈도

냄새없이 맛이좋다

 

 

내가 젤로 좋아하는 꽃게장~~~

비린맛도 없고 간도 지나치지않게 깔끔하다 

 

 

반찬들도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다

입에 짝짝 붙으니 어쩜 좋을까  ㅎㅎ

 

 

 

 

 

묵사발~~

요즘같으 날씨에 먹기 너무좋은 묵사발도

환상적인 맛이다.

 

 

 음식들이 모두 한결같이 간도 딱 맞고

정갈한 느낌이다

아침에 미역국도 못멋었다고 투덜거렸는데

생일날 점심상을 거하게 한상 받았넹  ㅎㅎㅎㅎ

이런 상은 매일 받을 수는 없겠지만 엄마가 차려준 밥상같아서

너무 따뜻하고 좋았다.

함께한 사람들도 좋았고 또 나를 챙겨주고 생각해주는 지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싶다 ^^

 

 가족들끼리 드라이브삼아 한끼 식사하기에 딱 좋은 곳인듯 싶다

특히 어르신들이 계시다면 더욱 좋겠지~~

친정엄마 모시고 함 다녀와야겠ㄷ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