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치샌드위치와레몬차.아이들 간식으로 참치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참치샌드위치와레몬차.아이들 간식으로 참치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참치야채샌드위치 만드는법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어느 가정이든 세끼 밥전쟁을 치뤄야하지요!!

 

똑같은 반찬을 계속해서 주기도 좀 그렇고

게다가 중간중간 간식까지 챙겨야 하잖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참치야채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거기에 집에서 담근 레몬청으로 레몬티까지 함께 준비해봤네요~~

 

 

 

겨울철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서

얼마전 담궈놓았던 레몬청에 오늘은 추운 날씨관계로 뜨거운

레몬차를 만들었어요.

 

 

 

참치야채샌드위치 만드는법

 

***** 재  료 *****

참치(캔)1개, 양상추, 옥수수(캔), 당근, 파프리카, 양파, 케찹, 마요네즈

 

**** 만드는 법 ****

1. 참치와 옥수수는 미리 물이 빠지도록 해놓구요

2. 양상추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들은 모두 송송송 썰어둡니다.

3. 물이 빠진 참치와 옥수수 그리고 썰어둔 재료들을 볼에 넣고 마요네즈를 넣어 잘 버무려줍니다.

4. 한장의 식빵위에 양상추를 서너장 깔아준뒤 케첩을 뿌리고 그위에 버무려준 재료를 골고루 펴서 발라줍니다.

5. 그 위에 식빵 한장을 더 얹은후 랩이나 비닐로 씌워서 잠시 놓아두면 식빵이 촉촉해진답니다.

6. 이젠 예쁘게 썰어주면 끝.

 

아주 간단하죠~~~

 

 

 

추운날씨에 바깥에서 뛰어놀다 들어온 아이들에게

학원을 가는 아이들에게 영양만점 엄마표 참치야채샌드위치를 짠하고 내놓아보세요.

처음엔 레몬차가 셔서 안먹겠다고 하더니 이젠 새콤달콤하다고 아주 잘먹네요.

다음엔 자몽청을 담궈볼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