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억의 먹거리..일명 불량식품 ㅎㅎ

 

 추억의 먹거리..일명 불량식품 ㅎㅎ

 

 

캠핑을 가다가 우연히 들른 지방 어느 슈퍼에서

발견한 추억의 먹거리.

지금은 불량식품이라 불리우며 가끔 뉴스에도 오르내리지만

옛날 그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디자인이 조금 바뀌긴 했지만

못알아 볼수가 있나요!!  ㅋㅋㅋ

 

 

 

 

 

 

 

달고나...

 예전 어릴적 이거 하나 입에 물고 다니면서 쭉쭉 빨고 다녔던 기억이  스멀스멀  ㅎㅎㅎ

 

 

엿 입니다.

정말 어릴적 엄청 먹었드랬는데

충치의 원인이라며 엄마한테 많이도 혼났었지요 ^^

 

 

 

맥주맛이 나는 사탕

 

 

먹으면 입술색깔이 파랗게 변하죠~~~

 

 

 아폴로~~~~ 

지금은 이름이 바뀌었네요.

아무도 불량식품계의 스태디셀러가 아닐런지요  ㅎㅎ

 

 

 

 

 

 

 

난로에 구워 먹으면 맛이 더욱 좋은

쫀드기 예용.  ㅋㅋ

 

 

오랜만에 추억에 젖어 기웃기웃했네요 ^^

 

이것저것 몇가지 주섬주섬 집어가지고 나왔어요.

캠핑장 가서 맛나게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