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탄현맛집]직화 쭈꾸미 전문점.믹스 더 그린.친구들과의 저녁식사

 

 

 

 직화 쭈꾸미 전문점.믹스 더 그린.친구들과의 저녁식사

 

 

 

화려한 싱글들이야 불타는 금요일이라고 하지만

나이든 중년아줌마들에겐 그닥

의미없는 불금저녁.

그래도 왠지 가슴이 설레는건 마찬가지니 원,,,,,

왠지 불금이면 뭔가를 해야만 할것 같은 기분에

친구들끼리 저녁이나 먹자고 모였다.

 

 

 

친구의 추천으로 들어간 믹스 더 그린.

별기대없이 그저 한끼 밥먹고 차 마시면 되지 뭐!!!

 

 

 

 

가끔 만나는 친구이기도 하고 통화를 자주 하면서도

만나면 이야기가 끝나질 않는다.

3박4일을 합숙을 해도 끊이지 않을 아줌마들의 수다.  ㅋㅋㅋ

 

주문하고 처음으로 나온 단호박파스타.... ㅎㅎ

완전 대박~~~~

기대이상 정도가 아니라 완전 맛있었다.

요거 단호박파스타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단골집이 될듯..

 

 

 

두번째로 나온 직화 쭈꾸미 볶음.

보는것 만큼 화려한 맛.

지금껏 쭈꾸미볶음 많이 먹어봤지만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매콤하고 야들야들한 쭈꾸미의 맛이

환상적이었다 ^^

 

 

 

 

 

요렇게 밥이 따라나오니 비벼먹어도 좋다.

 

 

 

세번째로 나온 화덕피자.

느끼함이 전혀없이 담백하고 고소한 피자의 맛은 일품.

오늘의 메뉴선정 모두 성공~~~ ㅎㅎ

친구들 모두 만장일치로 단골집 선정 ^&^

피자를 찍어먹는 소스로 블루베리소스와 꿀이 함께 나온다.

그것도 맛있지만 단호박파스타 소스를 발라먹으니

더욱 감칠맛이 난다.

 

 

 

오랜만에 맛난 음식도 실컷 먹고

수다도 실컷 떨고

가게를 들었다 놨다 해가며 불금을 보냈다. ^^

뭐~~~ 아줌마라고 불금을 불사르지 말라는 법은 없지않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