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텃밭채소]텃밭에서방금따온방울토마토완전싱싱해요 ^^

 

 [텃밭채소]텃밭에서방금따온방울토마토완전싱싱해요 ^^

 

 

요즘은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오늘은 얼마나 자랐을라나,,,, 

무엇을 따 먹을까....  ㅎㅎ

 

매일 아침 이렇게 방울토마토를 따서

물에 씻어 바로 먹곤한답니당.  ㅎㅎ

 

사실 방울토마토는 신의 채소라고 할만큼 효능이 많다고 해요~~

 

 

 

 

방울토마토에는

단백잘과 나트륨, 비타민과 식이섬유.....

칼륨, 칼슘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매일 방울토마토를 먹어준다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거 잊지마세용 ~~~

 

게다가 리코펜(라이코펜) 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베타카로틴의 항산화 효과보다 더 강력하다네요  ^^

그러니 피부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겠죠?

 

피부가 예민하고 관심이 많으시다면 방울토마토를

드셔보세요~~~

 

 

 

 

 

글구,,,, 방울토마토는 열량이 매우 낮으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많이 된답니당.

 

 

 

열량은 낮죠~~ 포만감은 크죠 ~~~

영양소는 골고루 들어있죠!!!

이만한 다이어트식품이 어디있겠어요 ^^

 

거기다가

방울토마토는 대장운동을 도와주어서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야할 것 같아요  ㅎㅎ

 

그 외에도

고혈압, 뇌졸중, 심근경색을 예방하는데도

방울토마토는 아주 좋답니다.  ㅎㅎ

 

마당 텃밭에 방울토마토 외에도

대추방울토마토도 재배를 하고 있는데

아직 수확을 못했어요  ㅠ.ㅠ

 

오늘 아침에 보니 대추방울토마토가 노랗게 익어가고

있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수확 할 수 있을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