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햇고구마//가을 햇 호박고구마 1박스 샀어요 ^^

 

 햇고구마//가을 햇 호박고구마 1박스 샀어요 ^^

 

 

가을에 추수한 햇호박고구마 1box 샀네요 ~~~  ㅎㅎ

 

캠핑다닐때 화로대에 구워먹으려고 호박고구마 구입했어요.

맛있으면 1박스 더 구입하려구요~~

 

 

 

10kg 호박고구마예요.

안쪽까지 크기도 실한데요~~

 

 

 

고구마는 땅에 캐자마자 바로 먹으면 맛이 없다고 하네요.

처음 박스를 풀어 신문지를 깔고 말리라고 하네요.

추울때는 얼지않게 잘 보관해야 겨울철에도

맛있게 고구마를 먹을수 있다고

판매자분께서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

이젠 캠핑다닐때 넉넉히 가지고 다닐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