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집에서 맛있는 김밥싸기~~

분류없음 2018.05.10 18:30

 

휴일에 집에서 맛있는 김밥싸기~~

 

 

 

모처럼 쉬는 일요일~~

나만 쳐다보는 가족들을 위해 김밥을 준비했다.

다들 김밥을 좋아라 하는것도 있지만

사실 깊은 속셈이 있지롱~~ ㅋㅋㅋ

 

이렇게 김밥 싸놓으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김밥으로 떼울 수 있어 좋고

반찬도 하지않고 편해서 좋다는 사실~~

 

일요일엔 짜파게티가 아니라 일요일엔 김밥으로~~ ㅎㅎ

 

 

 

 

 

야채김밥과 참치김밥 두가지를 준비해보았당~~

 

 

 

야채김밥으로는 당근, 햄, 맛살, 어묵, 계란, 우엉, 단무지, 시금치 준비하고

참치김밥을 위해 깻잎과 참치, 마요네즈도 준비한다.

밥은 현미를 섞어 고슬고슬하게 지어 준비했다.

 

 

 

우리집 가족들은 모두 현미밥을 좋아라하기에

늘 흰쌀과 현미를 섞어서 밥을 짓는다.

고슬고슬하게 지어진 밥에 소금약간, 깨와 참기름 넣고 잘 버무린다.

 

 

 

발위에 김을 놓고 밥을 핀다음 준비한 야채를 올리고

꾹꾹 눌러 터지지않게 잘 말아주면 끝~~

 

 

 

내가 좋아하는 야채김밥과 우리집 두남자가 좋아하는 참치김밥을

잘 썰어서 접시에 담아주면 완성 ~~

우와~~ 보기만해도 군침이 넘어간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