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 돌삼겹]삼겹살 먹고싶은날.삼겹살 맛있는집

분류없음 2015.04.30 14:57

 

 [108 돌삼겹]삼겹살 먹고싶은날.삼겹살 맛있는집

 

 

삼겹살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갑자기 마구마구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있다.

 

오늘이 바로 그런날이다.

 

이어지는 야근으로 체력이 다된건가!!!   ㅡ.ㅡ;;;

 

마침 야근이 없는 오늘 바로 고고씽한다.

 

우리동네에 삼겹살이 맛있는집이 있어 그곳으로 향한다.

13년째 단골집~~~~ ㅋㅋㅋ

 

앉자마자 삼겹살을 주문하고

샐러드를 폭풍흡입한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이집 샐러드가 맛있다.  ㅎㅎㅎ

배가 고파서 그런가???

 

 

 

동치미 또한 시원하니 맛이 좋다~~

 

 

제주산 돼지를 사용한다고 하는 싸장님~~~

고기가 맛있게 익어간다    

 

 

 

상추쌈에 삼겹살 한점, 마늘, 양파, 버섯 얹어 크게 한쌈 싸먹으면 굿~~~

어느새 한 판 헤치우고 두판째 들어가넹... ㅋㅋ

고기가 다 어디로 갔쥥 ???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오고 잔치국수또한 무한리필이다.

구수하게 우려내어 만든 이집의 잔치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꽤 많은걸로 안다.  ^&^

옆구리가 아프도록 삼겹살로 포식을 하고 나오니 기분이 좋아진다  ^^

 

에공~~  낼부터 또 야근이겠지??

입술도 부르트고...

피부도 엉망이 되었고....

늘 졸립기만 하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