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꽃과벌]마당에핀코스모스에벌이날아들었어요^^

 

[꽃과나비]마당에핀코스모스에벌이날아들었어요^^

 

 

 올 여름 바쁘다는 이유로 한달여를

남의집인양 드나들던 우리집 마당.... ㅠ.ㅠ

 

토마토, 고추, 호박, 참외, 상추, 치커리, 당근, 콩, 가지, 옥수수 등등

지난 5월 의기양양하게 심었던 나의 텃밭채소들.

 

비오면 비 맞고 바람불면 바람맞으며

씩씩하게도 잘 자라주었었지요  ㅎㅎ

 

아들이 좋아하는 코스모스씨를 대문앞에 뿌리놓고는

잊은듯 시간이 흘러 벌써 8월 중반으로 치닫는 요즘에야

우리집 마당을 뒤돌아보았지요  ^^

 

상추, 고추, 치커리, 가지, 옥숫 등등 열심히 따먹기만

하는 이 이기적인 주인... 

 

그럼에도 자연은 제게 끝없이 주고 또 주네요  ^^

 

아름다운 빛으로 핀 코스모스를 보며

한숨을 날리는데 벌 한마리가 날아드네요...

 

햇볕이 뜨거운 마당에서 잡초를 뽑던 손길을 멈추고

한참을 혼자 서서 벌이 하는양을 바라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