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감정적이다...

 

나는 감정적이다...

 

 

 

고백하자면

나는 감정적이다

 

알레르기성 재채기와 가려움증과

황사가루 날리는 거리에 서면

가을잎에 휩쓸려 떠나고 싶다

 

지나가는 계졀의 안개낀 문턱마다

울적한 감기는 솜처럼 젖어들고

피가 더워서 눈물이 흔할까

팔랑개비 열두번씩 뒤집히는 속

 

양철냄비처럼 쉬 끓어서

원시의 바다 꿈을 적시러 가는 지금

이러다간 누구를 사랑하고야 말지

 

어리석고 순진한 감정으로

이 은총과 슬픔으로

 

학교에서는 가르친 적 없는

누구에게도 배운 적 없는

연습 없는 감정만 숙밭처럼 무성하다

 

부끄럽지만

나는 감정적이다

 

-  이 향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