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리는 책상으로 작업대 만들기~~

 

 버리는 책상으로 작업대 만들기~~

 

 

매장에서 꼭 필요한 작업대를 만들었다.

 

버리는 책상의 다리를 떼어내고 바퀴를 달아

움직임이 용이하게 만든 다용도 작업대 완전 만족~~  ㅎㅎ

 

바퀴옆에 고정장치가 붙어있어 제자리에서 작업을 하기에도 편리하고

무거운 짐을 옮기기에도 편리하다 ^^

 

 

책상의 아래..  다리부분을 분리해낸다

다리가 둥글게되어 만들기가 쉽지않아 떼어냈다.

 

 

그후, 계단을 만들고 남은 철재를 이용해 다리를 만들어주었다

 

 

다리 아랬족 틀을 만들어 바퀴를 달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짜잔~~~

이렇게 사용하기 편리한 작업대 완성

 

 

버려지는 책상을 이용한 작업대 만들기 거의 하루의 시간이 걸린듯 싶다 ^^

그래도 뿌듯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