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샌드위치 전문점SUBWAY에서 아들과 데이트~

 

샌드위치 전문점SUBWAY에서 아들과 데이트~

 

 

 

오늘은 아들과 함께 이것저것 볼일을 보기위해

외출겸 데이트를 즐겼다 ^^

 

함께 맛있는 점심도 먹고 쇼핑도 하고

돌아다니다보니 아들이 출출하다며 SUBWAY에 가자고 한다.

 

이름만 알고 있었지 한번도 가보지않았던 SUBWAY는 다양하게

즉석에서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는 곳이었다.

촌스럽긴...ㅋㅋㅋ

 

아들이 주문한 샌드위치가 만들어지는 과정이 신기하다고 했더니

아들이 창피하다며 눈치를 준다  ㅎㅎ

 

 

 

각종 햄에 갖은 야채 올리브까지

보기만해도 군침이 넘어간다 ㅎㅎㅎ

 

 

 

 

 

 

 

 

 

메뉴선택을 하고 빵도 선택~

치즈와 각종 햄, 야채들을 추가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이곳 왠지 매력있다  ㅎㅎ

 

 

 

 

 

 

아들이 주문한 미트볼세트~

미트볼을 넣은 샌드위치와 쿠키 그리고 콜라한잔(콜라는리필)

 

 

 

나는 개인적으로 햄버거 종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요건 좀 색다른맛~~

아이들 간식이나 한끼 식사로도 훌륭한것 같다

 

 

 

쿠키는 나의 몫이 되었다

아들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모처럼 즐거운 데이트를 즐긴 하루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