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드라이브길.영양돌솥밥으로 입도 즐거운여행길

 

 양평드라이브길.영양돌솥밥으로 입도 즐거운여행길

 

 

양평 두물머리로 나선길....

 

어찌나 더운지 공기는 물론이거니와 지열까지 합세해

걷기조차 힘든 날이었다.

 

한 15분정도 걸었을까

모두가 지치고 땀은 비오듯 흐르니 어쩔 수없이

에어컨 빵빵 틀어진 차안으로 피신~~

 

그냥 드라이브나 즐길자고~~~

 

 

 

 

 

평일이라 한산한 북한강길을 신나게 달려...

 

 

이제 배를 채워야할시간...

카페는 많은데 막상 식당은 그리 눈에 보이지 않았다.

한참을 달리다 발견한 식당. 종갓집

 

 

 

 

 

 

영양돌솥밥을 주문했더니

이렇게 푸짐한 한식이 차려진다.

잘 구워진 생선 한마리에 도토리묵무침,,,샐러드... 가지무침도 맛있었다.

 

 

 

 

 

 

 

 

 

 

 

 

 

 

 

 

 

구수한 된장찌개는 가지가 들어가서 조금 신기했는데

보는것보다도 훨씬 맛이 좋았다.

 

 

고슬고슬하게 잘 지어진 밥을 덜어내고 돌솥에 물을 부어

나중에 누룽지로 먹으면 좋다.

 

 

마무리 누룽지까지 밥 잘먹었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신나는 북한강길을 달리니 눈도 맘도 즐겁고

이렇게 맛난 음식 먹으니 입도 즐거운 날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