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철엔 역시 냉모밀이 최고~~ ㅎㅎ

 

여름철엔 역시 냉모밀이 최고~~ ㅎㅎ

 

 

올만에 퇴근하고 친구를 만났다.

 

각자 결혼생활에 직장생활이 바빠 자주 만나지 못하가에

한번 만나면 폭풍수다를 떠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른다

 

하루종일 외근으로 지쳐 시원한걸 먹고 싶은 나는

냉모밀을 친구는 모밀정식을 주문했다.

 

 

이야기를 나누고

맛난 음식을 먹다보면 언새 몇시간 훌쩍 가버린다  ㅠㅠ

 

이렇게 만나면 좋은뎅...

 

유부녀가 된 뒤로는 모든것이 맘대로 되질 않는구나,,,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냉모밀을 먹고나니

몸속부터 시원한 기운이 느껴진다  ㅎㅎㅎ

 

역시 여름엔 냉모밀이 최고

친구도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