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핫하다는 도쿄빙수에 남편과 함께....ㅎ

 

요즘 핫하다는 도쿄빙수에 남편과 함께....ㅎ

 

 

올만에 남편과의 데이트에서 2차가 빠질 수 없쥐~~ ㅎㅎ

맛난 저녁을 먹은 후

요즘 핫하다고 아들이 말해준 도쿄빙수를 찾았다~

 

작고 아담하고...

옛날 학교를 연상시키는 모습에 기대만발~~~

 

 

 

 

 

메뉴가 그리 많지는 않았다.

나는 그중 건강해보이는 맛 토마토빙수를 선택~~

 

 

 

울남편이 선택한 고전적인

콩팥콩팥빙수~~  위에 양갱이 똭~~

 

 

 

요즘 유난히 달달한걸 찾는 남편이 선택한 요넘~~

이름이 생각나질 않는다  ㅋㅋ

그냥 찰떡을 조청에 찍어먹는맛이구만 !!!! ㅎ

 

 

 

먹기에도 아까운 애들을 우린 숟가락으로

여심히 먹었다~~

그리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조금 특이한 인테리어와

특이한 비주얼의 빙수에 만족~~

 

 

 

우리같은 노땅들이 다시 찾을 곳은 아니지만

젊은사람들이 가득한걸 보니 세대차이 인가보다~  ㅠ.ㅠ

그래도 올만에 남편과 옛생각에 취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맛난 빙수도 먹었으니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