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맛집]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다녀왔어요^^

 

 

 

[일산맛집]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다녀왔어요^^

 

 

 

 

 

 

일산탄현 위브더제니스에 차이니스레스토랑 [하오커]가 오픈을 했네요.

 

조미료를 넣지않는다고 하길래

귀가 쫑끗~~~~

 

일단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그런대로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발사믹샐러드팔보채

야채는 워낙 좋아하긴 하지만

팔보채 양이 진~~~~짜 작네요 ^^

울 아덜 헐~~~ 이래요.  ㅎㅎㅎ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맛은 그런대로 먹을만 했지만

기존에 먹던 팔보채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팔보채더라구요  ㅎㅎ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짬뽕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어디 맛을 볼까나,,,,,,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국물맛은 MSG가 안들어가서인지

담백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해물은 싱싱하고

국물도 시원했어요 ^^

이렇게 무더운날 시원한 곳에서 얼큰한 짬뽕 먹는것도

괜찮지 않나요?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하오커//차이니스레스토랑

 

 

 

 먹고 나오면서 울 아덜 한마디 하네요

"양이 너무 적어"

그 옆에서 울 남편도

"배고파"

 

 

 

돈쓰고 이게 뭔가여....

"난 괜찮았는데...."

두 사람이 동시에 저를 째려보네요   ㅠ.ㅠ

 

 

 

 

 

 

캠핑의시작.캠핑의모든것.루프탑텐트

코코넛캠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