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풍동맛집]고기가 맛있는 금송아지에서 오랜만에 외식을...

 

 

[일산풍동맛집]고기가 맛있는 금송아지에서 오랜만에 외식을...

 

 

기말고사를 마치고 피곤하고 힘들어하는 아들과

모처럼 바람도 쐴겸해서 가족외식을 다녀왔다.

 

일산 풍동에 있는 금송아지.

고기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처음 찾았던 곳이다.

 

친구들과 몇번 식사를 하러 와봤지만

가족들과는 시간이 맞지않아 같이 오지못하다가

모처럼 고기가 먹고싶다는 아들을 데리고 금송아지에 다녀왔다.

 

 

 금송아지는 고기도 맛있지만 반찬들이 맛있고 깔끔하다.

 

 

배가 고팠나,,,,, 왜케 사진이 다 흔들린걸까...

 

 

 

반찬의 종류도 많지만 중요한건 하나같이 맛이 좋다 ^^

이 많은 반찬을 한번씩이나 더 리필해서 먹었다는것~~~~ ㅎㅎ

 

 

 

주문한 양념갈비.

 

 

 

 

 

 

 

 

도토리묵무침은 싱싱하고 다양한 야채를 듬뿍넣어

고소하게 무쳐서 무척이나 맛있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나온 냉면~~~

그닥 달지않아 좋은 느낌이었다.

 

 

금송아지는 식후 팥빙수와 아이스티를 서비스로 준다.

야외 테라스에 앉아 시원하게 팥빙수까지 푸짐하게 먹어주니

기분이 좋아진다.

서비스도 좋고 깔끔하고 음식맛도 좋은 금송아지.

가끔 가족외식장소로 괜찮을듯 싶다. ^^

울아덜도 아주 만족했는지 다음에 또 오자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