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콩나물국밥집에서 모주와 부추전~

 

 전주콩나물국밥집에서 모주와 부추전~

 

 

동생네 부부와 함께 찾은 전주콩나물국밥집~

 

완전 울부부의 단골집이다~~

 

점심시간임에도 번호표 13번을 받아들었다.

대박  ㅋㅋㅋ

하지만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맛있긴 하징  ^^

 

드뎌 우리차례가 되어 자리에 앉으니

허기가 몰려든다

 

얼추 점심시간이 지나가서인지 한가해지기 시작한다.

드뎌 우리가 주문한 김치콩나물국밥이 나왔다  ㅎㅎㅎ

 

 

 

 

날계란 하나를 투척~~

벌써부터 군침이넘어가는구만 ,,,  ㅎㅎㅎㅎ

 

 

그런데 갑자기 모주를 시키자는 남자들~~

그 덕에 우린 부추전을 추가시킨다

 

 

살짝 모주의 맛을 보았다~~

와우!!!  맛있넹~

 

 

부추전

크기도 크고 고소하니 맛이 좋다 ^^

 

 

역시 안주가 있어야 술맛이 나는거겠징 ㅋㅋ

모주와 부추전 아주 잘 어울리는 환상의 짝꿍인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