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텃밭채소키우기.양상추키우기.텃밭야채 키우기

 

 

텃밭채소키우기.양상추키우기.텃밭야채 키우기

 

 

 

올해 처음으로 키워보는 양상추.

처음 모종을 가지고 왔을때는 반신반의 했는데

이렇게 실하게 크다니

신기하다 ^^

 

 

 

친구네 종묘사에서 버리려고 사는 모종을 가지고 왔었던 양상추였는데

가끔 달팽이도 잡아주고 열심히 잡초도 뽑아주었다.

매일 물도주고 애정을 듬뿍~~~~ ㅎㅎㅎ

 

 

이제 바야흐로 수확을 할때가 된듯싶다.

며칠안으로~~~ 

 

 

처음으로 키워본 양상추.

다음에 또 키워봐야겠다는 생각이....ㅎㅎ

샐러드가 아침식단인 우리집에서는 며칠주기로 양상추를 사야하기에

꼭 필요하지만 한번에 수확을 하다보니

보관의 문제가 있기하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