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심학한근처 멋진카페 아이노스.파주 아이노스카페

 

 파주 심학한근처 멋진카페 아이노스.파주 아이노스카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집에서 가까운 파주로 드라이브삼아

차를 몰아 달렸다.

 

 

이쪽길은 워낙 차가 막히지않아 드라이브 하기에 좋은것같다.

 

 

저녁을 먹고 수다를 떨기위해 찾은 카페~~  아이노스

차를 주차하고 입구에 들어서기전 카페앞 마당이 예뻐서 잠시 구경에 빠졌다.

 

 

 

 

 

건물로 들어서니 양쪽으로 나뉜다.

왼쪽은 카페, 오른쪽은 갤러리~~

분위기도 좋고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져있는 실내가 맘에 쏙 든다.

 

 

일단 오늘은 카페에서 차 한잔하기로 하고.. 

 

 

메뉴판을 뒤적이다보니 식사류도 제법 있고 디저트류도 다양하다.

 

 

이럴줄 알았으면 이곳에서 저녁을 먹을걸 하는 후회를 했다.

파스타와 피자류도 다양하네~~

 

 

오늘은 저녁을 먹고 왔으니 차나 한잔 하자구~~

요즘 내가 꽂힌메뉴  자몽에이드  ㅎㅎㅎ

난 왜 먹는지 모르겠는 망고쥬스를 시킨 친구 뷁!!!!!

오랜만에 만난만큼 우리의 수다는 끝이없다.

카페의 폐점시간까지 쭈욱~~~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던것 같다...  ㅜ.ㅜ

 

 

카페쪽은 매장이 사람들로 꽉차있었는데

우리는 갤러리에서 마시기로 하고 자리를 옮겼다.

갤러리족은 한산하고 좋다~~

갤러리소개는 담으로  ㅎㅎ

 

 

아기자기 소품들도 제법 많다 ^^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지만 오늘은 시간이 늦은 관계로

그냥 패쓰~~~

 

 

탐나는 이자리는 이미 누군가가 차지해버려 다른곳에 앉았다.

 

 

이곳이 까페 입구..

분위기가 딱 내스타일이넹~~

데이트하는 연인들이 눈에 많이 보인다.

적당히 드라이브도 즐기고 입도 눈도 즐거운 데이트가 될것같다..ㅎㅎ

 

 친구들과 만나기에도 좋고,

드라이브하기에도 딱 좋은 파주, 아울렛이 있어

주말이면 사람들이 제법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