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숲속에서의 가족캠핑~

분류없음 2016.08.22 18:35

 

조용한 숲속에서의 가족캠핑~

 

 

여름캠핑보다는 동계캠핑을 더 즐기는 편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여름철엔 휴가가 있다보니

시원한곳을 찾아 떠나기 마련인것 같다 ~~

 

모처럼 대학생 아들과 동생네 가족과 함께 일정을 맞추고

떠난길.... 

조용한 숲속에서의 캠핑을 계획하고 떠났지만

우리의 예상은 보기좋게 어긋나고..

 

산속을 헤매이길 몇시간이 지나 찾은곳   ㅎㅎ

 

커다란 나무그늘 아래에 자리를 잡았다

 

루프탑을 펼친 동생네와 폴리곤을 펼친 우리는

서로 어닝을 연결해서 넓은 그늘을 만든다.

텐트를 치는동안 살짝씩 비가 오락가락 했지만

미리 만반의 준비도 잊지않는다.  ㅎㅎ

 

 

 

후방텐트로 사용중인 폴리곤 어닝룸텐트~

편리한 후방브라켓때문에

요즘은 늘 후방모드로 캠핑을 한다.

짐꺼내기도 편하고 잠자리도 편하고 이래저래 편하다 ^^

 

 

 

숲속의 어둠은 일찍 드리운다

바로 옆 계곡물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해서인지

체력이 고갈된 우리들...

한방백숙도 끓이고 숯불닭갈비도 굽고

장작불도 피운다.

 

 

 

 

 

 

 

 

 

 

별빛이 쏟아지는 숲속에서의 조용한 캠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강원도 인제 계곡에서 우중캠핑을..어닝룸텐트 추천

분류없음 2015.07.22 16:49

 

 강원도 인제 계곡에서 우중캠핑을..어닝룸텐트 추천

 

 

비가 온다는 기상예보가 있었지만

주말 답사캠핑을 강행했다.

 

이미 출발할때부터 빗방울이 하나둘 떨어졌지만

우리의 캠핑열정을 막을 순 없다~

 

강원도 계곡이야 셀 수없을 만큼 많이 다녀온곳이지만

또다른 개척지를 찾아 나섰다.

 

오늘의 애마 랭글러 루비콘.

이녀석 오늘 고생이다 ^^

 

 

 

작년엔가 다녀왔던 계곡들을 한번씩 순회해보지만

가뭄에 몸살을 앓고 있었다.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다가 만난 제법 물이 고여있는고이 보인다.

아이들 놀기엔 딱 적당해보인다~

 

 

아직까진 비가 내리지않았지만 곧 비가 오려는지

꿉꿉함에 물속으로 뛰어들고 싶어진다.

오늘 이곳에서 1박을 해볼까나???  ㅎㅎ

오늘은 루프탑텐트만 펼칠까??  비가 오면 꿉꿉하고 눅눅할테니

온수보일러 약하게 틀어놓고 루프탑에서 잔다면

집보다 아늑하고 좋을테지~~~

우중캠핑에서 빼놓을 수없는 장점..  루프탑텐트에서 내다보는 비오는 풍경이다 ^&^

 

 

 

혹시나 비소식이 있으니 물가를 피해 조금 올라온 곳에

자리를 마련한다.

루프탑을 펼치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한다.

이뤈~~~  웁쓰 !!!!

남편은 부지런히 어닝과 어닝룸텐트를 세운다.

다행히 어닝과 어닝룸텐트는 초스피드로 구축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순식간에 룸텐트까지 완성하고

요렇게 순발력을 발휘해 창문도 세워본다. 역쉬~~~ 짱 !!

지난번 코코넛캠핑에서 공구하는 어닝룸텐트를 구매할때 코코넛캠핑의 어닝에는

앞으로 확장되는 프런트월이 달려있더만,,,, 우린 원래 쓰던 어닝이 있기에

걍 어닝룸텐트 폴리곤만 구입했었다.... 비가 오니 프런트월이 눈앞에서 아른거린다~~ ㅎㅎ

 

 

크고 작은 불규칙한 돌들로 이루어진 이곳에서

유독 루프탑과 어닝룸텐트는 빛을 발한다.  ㅎㅎㅎ

각에살고 각에 죽는 울 남편...

완전 각 제대로 잡아주었네.. 이 빗속에서

자... 이제 집도 지었고 잠자리도 완성되었으니

빗소리들으며 커피한잔 해볼까~~~  유후 ^^

담날 아침 다행히도 비가 그친다.

텐트는 말리고 갈 수 있겠구나 !!  ㅋㅋ

 

이번 답사캠핑에서 또 하나의 좋은 장소발견~~~

이런 곳에서 캠핑을 즐기기위해서라면 루프탑텐트나 어닝, 어닝룸텐트를 추천하고 싶다.

바닥이 울퉁불퉁해 평평한 잠자리를 만들 수가 없기때문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 치고 걷기가 간편하다~~  음하하하  ^______^

 

 

어닝 + 어닝룸텐트 공동구매 하는곳 알아보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