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카니발 루프탑장착후기.유일가로바.야마비시루프탑

분류없음 2015.06.03 15:38

 

 그랜드카니발 루프탑장착후기.유일가로바.야마비시루프탑

 

 

루프탑텐트 사용자가 점점 늘어가는 요즘.

캠핑의 트랜드가 많이 바뀐것을 볼 수있다.

 

승용차나 RV차량들까지 다양하게 장착이 가능한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그랜드카니발에 유일가로바를 먼저 장착하고

 

 

가로바 위에 멋지게 루프탑텐트가 안착한다.

 

 

간단하게 장착이 끝나고

루프탑텐트를 펼쳐볼 시간!~~

 

 

텐트내부에 설치된 전기장치 확인하고

보조폴대, 다용도선반(신발장), 4개의 LED등까지

모두 확인해본다.

 

 

 

 

 

 

 

 

야마비시루프탑텐트 1900 (확장형언엑스)와 어닝까지

풀셋모드... 역시 그랜드카니발

 

 

야마비시루프탑텐트는 확장형언엑스(전실공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사계절 모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확장형까지 플라이가 있으니 비가와도 끄덕없다~~

 

 

 

 

 

루프탑텐트 자세히 보기 ☜☜ 클릭

 

 

 

코코넛캠핑

070-4274-7330/010-9618-765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그랜드카니발에 야마비시 루프탑 장착후기.유일 윈드블래이드 가로바

분류없음 2015.05.11 20:01

 

 

그랜드카니발에 야마비시 루프탑 장착후기.유일 윈드블래이드 가로바

http://cafe.naver.com/coconut471

 

 

그랜드카니발에 야마비시루프탑 1900모델 장착했어요.

가로바는 유일 윈드블래이드 가로바로 선택.

 

토요일도 근무라 아침 일찍 서둘러 코코넛캠핑에 도착.

미리 예약을 했던터라 미리 완벽하게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계신 코코넛캠핑 나우님덕에

빠르게 설치를 완료했네요 ^^

 

 

 

빠르고 완벽한 손놀림에

착착 설치가 되어가는 야마비시 루프탑텐트를 보며

아이들과 함께 캠핑나갈 생각에 들뜨네요~

 

 

 

펼치는것도 빠르게...

사다리잡아 내리고 제대로 자리가 잡혔는지 확인까지 확실하게 해주시고

기본 언엑스에 확장형언엑스까지 단번에 끝나네요. ♬

전에 사용하던 텐트는 부피가 커서 짐실을 공간도 부족하고

팩을 너무 많이 박아야해서 엄청 힘들었거든요..

 

 

 

이번에 야마비시루프탑 구매하러 코코넛캠핑 매장에 방문했더니

사이드어닝과 프런트월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더라구요..

오호~~~  횡재했네  ㅎㅎㅎ

바로 그 어닝이예요.

멋지죠!!!! 

루프탑텐트 펼치고 사이드어닝에 프런트월까지 완벽하게

모두 펼쳐봅니다.

 

 

 

다른곳과 달랐던 점 몇가지가 있어요.

첫번째, 루프탑텐트 내부에 전기장치 가 되어있다.

두번째, 루프탑텐트 아랫부분에 보조폴대 가 있다. 

 

 

 

세번째, 루프탑텐트 내부에 야광 별보기창 이 있다.

꼭 굳이 별보기창이 아니어도 이너스킨대용으로도 좋을것 같다   ㅎㅎ

 

 

 

네번째,  다용도 선반이 양쪽에 똭~~~ 있다.

신발도 올려놓고 여러가지 물건들을 올려놓거나 걸어놓으면 좋을듯 하네요.

다섯번째,  4개의 LED등이 있다.

텐트 내부에 하나, 다용도 선반옆, 언엑스 공간에 두개, 확장형언엑스에 하나 이렇게 4개가.. ㅎㅎ

완전 맘에 든다 ^^
전기장치에 달리 스위치를 꽂아 등이 들어오는지 확인도 해보고요~~

 

 

 

여섯번째,  텐션바.

보통의 일자형 텐션바는 비가 흘러 타고 들어올 수 있지만

요렇게 생겼으니 비가 흘러 밖으로 떨어지겠죠~~~

 

 

 

루프탑텐트를 사기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매장도 몇군데나 방문해보고

인터넷도 뒤져보고 한 결과 야마비시 루프탑텐트가 가격면에서도

퀄리티면에서도 가장 적합한듯 했어요.

일반적인 루프탑텐트는 확장형언엑스를 따로 구입해야해서

가격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ㅡ.ㅡ;;

 

 

 

더군다나 야마비시와의 인연을 맺게된 가장 큰 이유는

코코넛캠핑 쥔장님이세요.

루프탑계에서 다년간의 경험이 있다고 하시길래 

반신반의 했는데 지금껏 다녀본 대리점중 가장 확실하게

루프탑에 대해 알고계셨고 정확한 설명을 해주셨기에 야먀비시로 결정을 했어요.

장점과 단점을 잘 설명해주시더군요 ^^

 

 

 

컬러감이나 각도 멋지구요.

아이들이 루프탑에 올라가 이 창으로 밖을 내다볼 생각을 하니

기분이 완전 좋아져요  ^&^

 

 

 

거리때문에 처음엔 조금 망설였지만

출장도 가능하다고 하시길래 일단 맘을 놓고 계약을 하고 왔다가

다행히도 그날 오후에 출근이라 제가 직접 코코넛캠핑으로 달려가

장착을 받았답니다. 

출장장착은 얼마냐고 물었더니

그런건 없다고 원래 무료출장장착이라고 하시네요~~~ 

 

 

 

친구녀석 차를 바꾼다고 하길래

코코넛캠핑 (야마비시 일산총판) 소개시켜줬어요. 이전장착도 하시더라구요~~

게다가 매장에 미싱기까지 갖추고 계시는걸 보니 AS까지 직접 하시고

이번에 어닝룸텐트까지 디자인개발하시고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루프탑텐트를 구입했지만 어닝을 서비스로 받았기에

어닝룸텐트도 함께 구입하려고 했더니 아직 출시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 그거 (폴리곤) 아직 미공개라고 하셨지만  ㅋㅋ

기다리고 있어요. 가끔 친구들과 다닐때는 어닝과 어닝룸텐트로 다니려구요  ㅎㅎㅎ

 

제 애마 흰색 그랜드카니발에 장착된

야마비시루프탑텐트와 어닝의 모습 어떤가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ㅎㅎ

빨리 캠핑 나가고 싶네요~~~

 

코코넛캠핑 소개해드릴게요.

실력이 아주 좋으신것 같아요. 루프탑 뿐만이 아니라

전반적인 기술적인 부분까지

전문가시더라구요  ^^

★★ 팁한가지... 사이드어닝과 프런트월을 무료증정하고 있으니

빨리 문의하세요 ★★

 

 

코코넛캠핑

070-4274-7330/010-9618-765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