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대,초경량화로대-동계캠핑에 빠질수없는 화로대

분류없음 2014.12.03 17:04

 

 

 화로대,초경량화로대-동계캠핑에 빠질수없는 화로대

 

 

어젯밤 내리는 눈을 보면서

문득 떠오른 생각.... 아~~~  불질하고 싶다..  ㅋㅋ

 

한겨울 눈쌓인 캠핑장에서

화롯대에 불을 피우고 타들어 가는 장작을 보고있노라면

스트레스가 화~~~악 어디론사 사라져버리죠!!

 

아이들과 함께라면 화롯대를 가지고가서

고기나 새우, 떡도 구워먹고 옥수수나 밤도 구워먹으면

엄청 좋아라하지요~~~

 

그 모습을 보면 행복한게 부모마음  ^^

 

 

 

하지만

울 부부 단 둘이 갈때는 간단모드로 초경량화로대를 가지고 가요 ^^

이름 그대로 무게감이 없어요,,,,  ㅎㅎㅎ

그러나 불은 엄청 잘 붙는답니다.

 

 

 

장작이 활활 타오르는게 보이죠~~~

위 아래로 산소공급이 원활하다보니 불이 더욱 잘 붙는것 같아요..

가격도 아주 착하구요 ^&^

 

화로대,화로대테이블,초경량화로대가 궁금하면 클릭하세요

 

 

 

 

 

화로대에 불피우고 타들어가는 장작불을 보며

멍때리기... 세상이 내것인양 느껴지지요~

 

 

 

동계캠핑.

겨울철의 캠핑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눈이 내리는 캠핑장에서 화로대에 장작불피운는 거랍니다. ^^

아우~~~ 빨리 또 나가야하는뎅...  ^^

 

루프탑텐트.어닝.카라반.트레일러

 

코코넛캠핑

 

070-4274-7330

 

 

 

저작자 표시
신고

캠핑엔 불놀이//캠핑을 제대로 즐기려면.. 초경량화로대추천

분류없음 2014.10.23 16:20

 

 

 

캠핑엔 불놀이//캠핑을 제대로 즐기려면.. 초경량화로대추천

 

 

캠핑하면 역시 빠질 수 없는게 불놀이죠~~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활활타오르는 장작불을 보고있노라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 버리는것 같아요.

 

 

 

 

더운여름에도 캠핑을 갈때면 꼭 하는 불놀이지만

사실 더워서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본답니다.

하지만 이젠 누구의 눈치도 보지않고 실컷 불놀이를 할 수 있는

계절,,,, 가을이예요.

가을캠핑... ㅎㅎㅎ

 

 

 

요즘은 고기굽는 화로대와 불놀이용 화로대를 따로 가지고 다닌답니당.

초경량화로대만 있으면 언제든 간단하게 불을 피울 수 있어요 ^&^

 

그래서 저는 이 초경량화로대를 꼭 추천하고 싶어요  ㅋㅋ

 

초경량화로대 바로가기 ☜☜ 를 클릭해보세요 ^^

 

 

 

수납까지 맘에 쏙드는 초경량화로대.

완전 강추예요.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