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에서 차박캠핑모드 번개캠핑~

분류없음 2016.07.21 19:45

 

바닷가에서 차박캠핑모드 번개캠핑~

 

 

여름엔 역시 바다를 가야쥐~~

산도 좋고 계곡도 좋지만 왠지 한번쯤은 바다캠핑도 해보고싶다

 

어찌하다보니 차박캠핑을 하는 지인들이 모여고,

폴리곤 번개가 되어버렸네~~ ㅎ

 

3시간여를 달려 도착한 강원도 동해바다

드뎌 창밖으로 바닷가 풍경이 보이기 시작한다

와우~~~  바다다 !!!  ㅎㅎ

 

 

 

 

도착하자마자 모두들 텐트 세팅하기 바쁘다

오늘 우리는 후방모드로~

후방텐트가 너무 편해서 이젠 후방모드만 고집한다  ㅋㅋ

 

 

아이들과 엄마는 차박으로 아빠는 야침모드인 지인사이트

역시 아이들이 있으니 짐이 많군

 

 

쿠페탑을 올리고 후방모드로 바꿀 예정인 지인

아직은 측면으로 폴리곤을 사용하고 있다

 

 

세팅이 끝나고 휴식모드~~

시원한 냉커피도 일잔씩 하고 ...

바닷바람이 시원하다 ^^

 

 

휴식모드가 끝나고 한가지씩 음식을 만들어

헤쳐모인 우리들~~

여러팀이 모이다보니 한가지씩만 내놓아도 이렇게 푸짐한 식단이 완성된다 ^^

 

 

 

 

 

 

해질녘의 바닷가는 한낮의 뜨거운 바다와는

다르게 고즈넉해 보인다

이곳은 산책로로 데크가 주욱 이어져있어 발을 더럽히지 않고도

바닷가 산책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바다에 왔으니  모래사장을 거닐어 봐야겠지~~ ㅎㅎ

 

 

 

 

 

산책을 하고 돌아와 모닥불을 피운다

밤의 바닷가는 약간 쌀쌀함이 느껴지는 정도~

 

 

 

 

 

 

아쉬움에 일어서지 못하는 안지기들의  수다는

끝나지를 않는다 ~  ㅎㅎ

 

 

 

바닷가의 새벽을 안 볼수는 없쥐~

3시간 정도 잠을 잤을까....

부시시 일어나 카메라를 손에들고 인적없는 바닷가를 거닐어본다.

밝아오는 해를 기다리며,,, 파도소리에 취해가는

바다의 새벽이 푸르고 아름답다 ^^

 

 

 

 

 

다시 돌아와 부족한 잠을 채우려고 뒤척거리다 잠깐 졸았나보다

더 이상 오지않는 잠을 떨치고 나와 차 한잔을 하며

지인들의 사이트를 돌며 깨어있는 누군가가 있나 살펴본다 

일부러 발소리를 크게 걸으면서....ㅋㅋㅋㅋ

 

 

 

바다의 하늘과 모래사장과 푸른 바다와 파도소리는

진정 여름이 왔음을 알려주는것같다

 

 

보기만해도 빨려들어갈 것 같은 하늘

 

 

 

 

 

 

오늘은 아들과 함께 카약을 타는 울남편~

 

신나게 물놀이를 했으니 간식도 먹으며 잠시 휴식시간을 갖는다

 

 

 

 

 

폴리곤 안에서 잠시 낮잠도 즐기고...

역시 낮잠은 달다~~ ㅎㅎ

 

 

 

실컷 자고 일어나 철수준비를 한다.

역시 폴리곤 어닝룸텐트를 사용하니 철수 시간이 빠르긴 하다~

 

 

바닷가 부른 유명한 메밀막국수집에서

시원한게 동치미 막국수 한그릇씩 먹고 귀가길에 오른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역시 어닝이 최고~ 시원하게 카약도 타고♬

분류없음 2016.06.13 15:23

 

역시 어닝이 최고~ 시원하게 카약도 타고♬

 

 

 

이번에 새로구입한 카약 탱고~~

 

 

낮의 기온이 35도를 육박하는 뜨거운 여름엔

그저 물놀이가 최고~~

 

 

 

 

 

 

시원하게 어닝 펼쳐놓고

야침에 누워 신선놀음도 해보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고 햇볕은 차단해주니

완전 편리하고 좋구만... ㅎㅎ

 

 

 

옆에 캠핑오신 분들 무더위에 땀 뻘뻘 흘리며

텐트펴고 타프 펼치는걸 보며 간단하게 어닝 휘리릭 펼치니

그 분들 눈이 휘둥그레 진다,,,,  ㅋㅋ

어닝 펼치고 살림살이 주섬주섬 꺼내는시간이 10분 남짓~~

역시 어닝이 짱이다 ↖^^

요렇게 놀다가 혹시 1박을 하게되면 여기에 어닝룸텐트만 연결해주면 끝

이번에 후방어닝브라켓도 달았겠다

후방텐트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차에서 간단하게 취침을 해도 좋고~~

간편모드엔 어닝과 어닝룸텐트만한 것이 없는것 같다

 

 

 

드디어 탱고카약에 오르고...

우와~~  시원하당  ^^

 

 

 

역시 물과 가까이 있으니 시원하구만 ~

 

 

굳이 노를 젓지 않아도 잔잔한 물결위에서

유유히 떠다니는 재미가 솔솔하다 ^^

 

 

멋진 풍경도 감상하며

보트위에서 아이스커피도 한잔하고~~~

 

 

 

 

 

 

시원하게 보트타고 어닝의 그늘아래

시원하게 낮잠도 즐기고..

좋다~~~~~ !!!

 

 

어닝 공동구매 알아보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